게임로프트, '플레이모빌 해적들' 앱스토어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플레이모빌 해적들'을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플레이모빌'은 197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이후 전 세계에서 20억개 이상 판매되며 사랑을 받아 온 인기 완구로, 이번에 출시되는 '플레이모빌 해적들'을 통해 모바일 게임으로 그 영역을 넓히게 됐다.
'플레이모빌 해적들'은 다양한 플레이모빌 캐릭터들이 3D로 등장하는 캐쥬얼 소셜 타이쿤 게임으로, 평화로운 항해 중 블랙비어드의 해적선을 만나 좌초된 선장이 가까스로 신비의 섬을 발견하면서 해적캠프를 건설하고 괴짜 선원들을 고용하고 통솔하면서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며 전설적인 해적 블랙비어드를 물리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이머는 주택, 작업장, 요새 등을 짓고 더 많은 해적을 고용하기 위해 건설에 필요한 금화를 생산하고 미니게임을 통해 보물을 획득해야 하며, 100개의 레벨에 펼쳐진 수많은 미션과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셜기능을 지원해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고 친구의 섬을 방문할 수도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게임로프트 라이브와 같은 소셜 기능을 통해 미니게임의 함대에 친구를 고용하거나 내 섬에서 폭탄이 폭발하지 않도록 친구에게 전달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플레이모빌 해적들'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12월 중에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letsplayGL_KR) 또는 페이스북(http://facebook.com/letsplayby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