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체이싱' 모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신규 테마 '블랙' 통해 신규 모드 '체이싱' 및 시나리오를 오는 1월 10일 업데이트 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배경은 세계정복을 노리는 악의 무리 '블랙 컴퍼니'와 이를 저지하려는 '다오일당'간의 대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함께 업데이트 되는 신규 모드 '체이싱'은 블랙 컴퍼니와의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무기로 무장한 라이더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모드 '체이싱'은 최소 4인부터 최대 8인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의 조작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더불어 기존 아이템 외 주행 중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기관총' 무기가 추가되고, 기관총 회피, 기관총 공격 등의 신규 조작 방식이 적용된다.
새롭게 추가된 '기관총'은 탄환의 개수가 정해져 있어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며, 트랙 중반 등장하는 아이템을 통해 탄환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기관총'에 적중된 게이머는 연료량이 감수하고 상대를 맞힌 게이머는 일정확률로 1~5루찌를 획득할 수 있다.
'체이싱'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랙은 '차이나 북경 자금성', '공동묘지 유령습격' 등 총 15종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트랙은 모두 무작위로 설정된다. 게임 플레이 중 2번 이상 DEATH를 당한 게이머는 부스터가 얻을 수 있으며, 2 KILL을 달성한 게이머는 황금미사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체이싱' 모드를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는 퀘스트 및 보너스 등 일종의 보상이 지급된다. '체이싱' 모드의 보상으로는 RP, 루찌 보너스가 주어지는 '모드 보너스', 일정 횟수 이상 체이싱 모드를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모드 퀘스트' 등으로 나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www.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