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스타2 버라이어티 '스타행쇼' 첫 방송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스타2)으로 스타크래프트2와 관련된 재미있는 모든 것을 '행'한다.

오는 1월 24일 방송되는 CJ E&M 게임 채널 온게임넷의 신규 예능 프로 그램 '스타행쇼'에 엄재경, 김태형, 김정민, 박태민 등 최고의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중계진이 총 출동한다. 또한, 첫 회를 기념해 KT 롤스터의 이영호와 삼성전자 칸의 송병구 등 특급 게스트도 참여해 자리를 빛내며 앞으로의 스타행쇼에서 보여줄 재미요소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스타행쇼'는 온게임넷을 통해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동안 방송될 스타크래프트2를 주제로 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12일 출시가 예정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앞두고 스타행쇼의 메인 테마는 군단의 심장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기능, 전략,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유닛들이 되며 최고의 출연진과 게스트들이 이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저글링 1000기 빨리 전멸시키기', 수건 돌리기와 흡사한 '앵그리 앵그리 템플러', AI와 출연진 대표 1명이 함께하는 2:2 대결, 3:3 팀플 대결 등이 포함된 미션들을 볼 수 있을 예정으며, 총 5개의 미션을 통해서 각 라운드 별 벌칙문구인 '행리스트'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를 작성해 최종 벌칙을 수행한다.

삼성전자 칸의 송병구는 "다음 출연 땐 자유의 날개 말고 군단의 심장만 연습하고 나와서 1승 카드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고, KT롤스터의 이영호는 "그랜드 슬램한것 보다 더 기분 좋다"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온게임넷 스타행쇼의 첫 방송은 오는 1월 24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온게임넷
온게임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