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곤충백과 시리즈 2편 '우리동네 곤충친구'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한 태블릿PC 전용 모바일 앱인 엔씨 아이액션북 곤충백과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우리동네 곤충친구'를 금일(31일) 출시한다.
숲에 서식하는 곤충을 다룬 시리즈 1편 ‘숲에서 만난 곤충’에 이어 ‘우리동네 곤충친구’는 매미, 무당벌레, 메뚜기, 파리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곤충들을 소개한다. 더욱 다양한 영상과 사진으로 많은 볼거리를 추가했고 모든 곤충 정보에 성우의 나레이션을 지원하여 보고 들으며 배울 수 있는 재미를 더하는 등 곤충백과 시리즈의 수준을 한층 높였다.
곤충백과 시리즈는 국립중앙과학관이 제공하고 검수한 곤충정보를 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하는 ‘곤충 이야기’, 퀴즈로 배우는 ‘퀴즈퀴즈’, 직접 채집한 곤충의 사진을 찍고 일지를 작성하는 ‘관찰일지’, 모양과 색깔 별로 곤충을 찾아볼 수 있는 ‘검색기능’ 등 기존 백과와 차별화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글과 영문 버전으로 출시되는 ‘우리동네 곤충친구’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592074594?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 아이액션북 홈페이지(www.iactionbook.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actionbook.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