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에서 와룡전설까지.엔터메이트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신곡온라인', '왕국', '와룡전설', '의천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와룡전설'에서는 금일 오후 9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체력을 50 추가 해주는 '화이트데이 체력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금일부터 오는 3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레어 장수와 보라색 여의주, 주황색 여의주, 신황주, 전신석, 명장혼을 매 차수에 따라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왕국'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 한 게이머들에게 몬스터 카드, 수정석, 고급 계승 스크롤 등의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곡온라인'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3월 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보석시스템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석상자를 얻을 수 있는 '신곡온라인과 함께 보석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가 실시된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끊임없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터메이트 홈페이지(http://enterm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