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코리아, '바이오하자드 6' PC판 23일 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 6'의 PC판을 23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22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6'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긴 플레이타임, 여러 명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리얼하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구성으로 높은 완성도를 구현했다.

PC판 '바이오하자드 6'는 고해상도의 영상 출력 뿐 아니라, 콘솔판에서 이루어졌던 모든 기능 업데이트의 수록, 그리고 PC판 전용 신 모드 'THE MERCENARIES NO MERCY'의 추가 등 여러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진 작품이다.

이중 'THE MERCENARIES NO MERCY' 모드는 PC판 '바이오하자드 6'에만 수록되는 신 모드로, 수많은 쥬아보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고난이도의 엑스트라 컨텐츠 모드이다. 이 모드는 게임 데이터를 확인하거나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 'Resident Evil.net'에도 대응하며, 콘솔 버전에 추가돼 서비스 중인 다양한 온라인 모드도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4월 초순 이후의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벨브사의 인기 좀비 게임 '레프트 4 데드 2'의 캐릭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게임을 대표하는 감염자 캐릭터들도 적으로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한층 배가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PC판 '바이오하자드 6'의 초회 패키지판 특전으로는 온라인으로 1:1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바이오하자드 6 DLC 온슬롯 모드'와 다양한 크리처의 제작 기록을 볼 수 있는 호화 볼륨의 디지털 아트북인 '바이오하자드 6 아트웍스: 크리처 디자인'의 2종 디지털 특전이 동봉될 예정이다.

PC판 '바이오하자드 6'는 밸브사의 스팀과 연동해 설치가 진행되므로 게임의 설치와 실행을 위해선 스팀의 인스톨 및 스팀 무료 계정 생성이 필요하며, 게임 설치 시에는 컴퓨터가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PC판 '바이오하자드 6'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텔 코어2쿼드 2.7 GHz 이상, AMD 페넘2 X4 3GHz 이상 / 4GB 램 이상 / 16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 엔비디아 지포스 GTX 560 이상 / 다이렉트X 9.0c 이상이 권장된다.

PC판 '바이오하자드 6'는 언어는 음성 및 자막 영어 버전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