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액션 RPG '던전리그' 안드로이드 출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장재종)는 내부 스튜디오인 개울소프트(대표 김종진)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던전리그'를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던전리그'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게이머는 던전을 탐험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른 게이머와 대결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개성 있는 4개의 캐릭터와 60여개 이상의 던전, 300여종의 다양한 아이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게이머들은 화려한 전투 스킬과 다양한 PVP 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생생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장비 진화 시스템과 토너먼트 방식의 리그전,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도 탑재돼있다.
한편, SK네트웍스서비스는 '던전리그' 출시를 기념해, 각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후기 및 평점을 등록하는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 50%할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최태환 PM은 "롤플레잉 게임의 액션성과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미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던전리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게이머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게이머 분들과 소통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던전리그'는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 등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