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카카오 게임 3종 6월 맞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카카오 플랫폼에 출시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타이니팡 for Kakao,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매직팡 for Kakao에서 6월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타이니팡은 최근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1회 플레이 시 시간 제한 없이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신규 모드 아케이드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6월 6일까지 아케이드 모드를 즐기는 안드로이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번 플레이, 20번 플레이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나 vs 나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면 캐시아이템 보석을 선물하며, 아쿠의 기록 500만 점을 넘겨도 코인 아이템이 지급된다.
대전 퍼즐게임 매직팡 for Kakao에서는 6월 14일까지 초대하고 싶은 친구의 앱센터 ID를 최대 10명까지 등록하고 친구가 매직팡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으면, 게이머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캐시아이템 루비를 제공한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게임 내에서 기존, 신규 게이머 모두가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주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