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시리즈 5탄은 삼국지? '다함께 삼국지' 출시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블루페퍼(대표 문성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함께 삼국지 for Kakao'(이하 '다함께 삼국지'를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다함께 삼국지'는 천하를 제패하기 위한 영웅들의 전투를 담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소설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각국의 영웅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구현됐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호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게임에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점수 및 순위 경쟁을 하는 천하제패 모드와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로 천하 통일을 하는 삼국통일 모드 등 크게 2개의 모드와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할 수 있는 4가지 미니게임까지 탑재돼 있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7월 3일까지 실시된다. 카카오톡 친구를 30명 초대하면 하후돈 캐릭터가 지급되며 천하제패, 삼국통일 모드를 플레이 하면 갤럭시S4,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에 최적화된 조작감과 손쉬운 플레이가 이 게임의 큰 매력 중 하나"라며,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다함께 시리즈의 분위기를 '다함께 삼국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