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 한글화 출시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 Xbox360용 메카닉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의 한글판을 9월24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아머드 코어 버딕트 데이'는 온라인 팀플레이를 메인 테마로 한 전작에서 매칭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를 대폭 쇄신하고, 새로운 요소를 다수 채용한 메카 커스터마이즈 액션 게임이다.

게이머 세계를 삼분하고 있는 세력에 가담하여, 세계의 패권을 두고 서로의 영지를 빼앗는 치열한 전투에 참가해야 한다. 또한, 혼자서도 팀플레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도입되어 싱글 플레이어도 다른 플레이어처럼 멀티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작의 세이브 데이터를 일부 계승할 수 있어 기존의 스토리 미션과 서브 퀘스트 등의 다채로운 미션을 비롯한 2인 협력 플레이 또는 자유 대전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게이머들을 위해 한정판인 '컬렉터즈 에디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머드코어
아머드코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