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해 드리겠소~' 퍼즐앤드래곤, 서비스 2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의 국내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서비스 시작 이후 200일 동안 퍼즐앤드래곤을 즐겨온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오는 29일 24시간 동안 최고난이도 던전 '사탄강림'이 국내 최초 공개되며, 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 하룻동안 레어에그에서 '그리스신'과 '천사신'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우정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우정에그에서 '킹 타입 드래곤'을 포함한 '황제 메탈 드래곤', '황제 골드 드래곤'이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하루에 하나씩 마법석이 선물된다.

이와 함께 '요일 던전 진화 소재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 상승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게릴라 던전에서 등장하는 '5종의 드래곤 타입'과 '2종의 킹 타입 드래곤 몬스터' 출현 확률이 2배 상승되며, '펭공의 고향', '황제 메탈 드래곤', '사파 드래곤'이 출현하는 던전도 개방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200일 동안 순조롭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온 게이머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퍼즐앤드래곤'이 앞으로도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