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신선도’에 이순신이 등장?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신선도’에 ‘R51: 천계의 등장과 영웅 이순신’(이하 ‘R5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R51’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크로스서버 마을인 천계가 추가되고 특정 규칙에 따라 여러 서버의 게이머가 같은 천계마을에 진입할 수 있게 된다. 게이머는 천계의 이벤트 NPC인 강자아를 통해 서버간 보스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의 ‘신선도’ 서버에만 적용되는 신규 영웅 이순신이 등장하고 그의 강력한 필사기인 만천전우는 화려한 효과를 자랑한다.

이밖에도 더 많은 재료와 아이템이 등장하는 암시장, 엽전으로 주술 영혼 경험치를 더할 수 있는 영혼인 천리화, 아이템 강화 시에 일정 비용을 대신 하는 강화석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크로스서버 천계 도입으로 서버 간 경쟁 및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추가를 통해 ‘신선도’의 명성을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도 이순신 업데이트
신선도 이순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