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이 벌써 1만 명! '발차기공주 돌격대' 사전 예약자 1만 명 돌파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퍼즐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사전 다운로드 예약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게이머가 공주가 되어 다양한 스킬을 가진 병사를 발로 차 몬스터를 처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더불어 병사를 날리는 방향과 거리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간편한 게임조작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v4eOp)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오싸이언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한 1,253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고급 헤드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귀여운 캐릭터와 일본에서 인정받은 탄탄한 게임성이 사전 예약자 1만 명 돌파에 큰 힘을 실어준 것 같다"며,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차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홈페이지(www.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