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대구에서 막 올렸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오프라인 행사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의 첫 번째 막을 성공적으로 올렸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7월 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약 1,000여 명의 게이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게임 전문 MC인 VJ 레나가 사회를 맡았다.

또한 인기가수 시크릿이 행사장을 방문,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을 ‘붉은 기사단’ 단원으로 임명하는 수여식을 갖고 화려한 축하공연을 선보이는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열기와 환호 속에 치러졌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1일 업데이트 예정인 최고 스킬 궁극기 ‘하이퍼 액티브’ 콘텐츠의 티저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게이머간 대결을 펼치는 ‘스페셜 영웅대전’을 비롯해, ‘엘소드’ 팬아트 전시회 및 코스프레 타임, 가위바위보 게임, 주사위 게임 등 각종 현장 이벤트를 진행,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엘소드’ 사업을 담당하는 넥슨의 김병수 총괄팀장은 “엘소드의 출생지라고 할 수 있는 대구에서 전국 쇼케이스의 첫 스타트를 끊을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대구 행사장을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계속될 광주, 서울 행사에도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KOG에서 엘소드 개발을 담당하는 권오당 총괄팀장은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는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주시고 아껴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엘소드에서 이번 여름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엘소드를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이 스스로 자랑스러워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멋진 콘텐츠를 계속해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는 대구를 시작으로, 8월 3일(토)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8월 14일(수) 서울 건국대 새천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엘소드’의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
엘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