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히어로OL' 대규모 전투 아프리카 TV 통해 방영한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게임 '삼국히어로OL'에서 8월 15일 실시되는 대규모 전투인 '은광전' 전투를 아프리카 TV를 통해 방영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은광전'은 대규모 전투를 통해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각 국가에 가입해 동탁 세력을 격파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은광전'에서 승리한 국가에 소속된 게이머는 더 많은 은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15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는 '지코'의 방송 시간 동안 '은광전' 또는 방송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 아프리카 퀵뷰 이용권, 도미노피자,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지난 번 아프리카 TV 방송 때 많은 고객들이 열띤 호응을 보내주셨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함께 즐기며 효과적인 공략법을 친절하게 안내한 것이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삼국히어로OL'을 더욱 쾌적하고 재미있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의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