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50만 다운로드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50만 다운로드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것으로 신규 스테이지 '마시멜로 궁전'과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신규 보스 몬스터인 '유키오'가 등장하며, 설인괴수 열쇠고리, '유키오' 코스튬 등의 레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더불어 기본 캐릭터 히어로가 착용하는 장비들 강화 비용이 인하됐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3종의 감사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프리미엄 티켓'이 한 장씩 선물되며, 배틀 스테이지에서 'EX 보스'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한다. 또한, 보물선의 일부 왕관이 코인 5배인 빅 왕관으로 출현하며, 스킬 강화비가 30% 감소하는 등 다양한 보너스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50만 다운로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발차기 공주 돌격대 5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발차기 공주 돌격대 5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