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70만 다운로드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7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각각의 요일 및 게릴라 스테이지 입장료 인하, 신규 무기 아이템 추가, '빅왕관' 및 'EX 보스' 출현 확률 증가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요일 및 게릴라 스테이지 입장료 50%, 스페셜 보스 스테이지 입장료가 각각 50%, 30%씩 인하되며, '데몬 이터', '마궁', '판도라', '트윈 레이저 랜스' 등 신규 무기 아이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일반 스테이지에서의 '빅왕관' 출현 확률과 'EX 보스' 난입율이 50% 증가하는 한편 '황금 상자' 드롭률이 상승하게 되며, 자신이 보유한 무기나 액세서리를 판매할 시 시세보다 50%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홈페이지(www.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