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그가 온다! 발차기공주 돌격대 암살자 업데이트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신규 캐릭터 암살자의 업데이트를 금일(1일) 실시했다.
신규 캐릭터 암살자는 다수의 몬스터를 차례대로 제압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암살자의 고유 스킬인 '환영의 필살검'을 통해 2개의 단검을 자유자재로 사용해 지상의 몬스터와 공중의 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곳곳에서 '화염탄'이 쏟아지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신규 스페셜 보스 '영생불사 피닉스'가 등장하며, 보스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희귀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3일 오전 11시까지 프리미엄 슬롯에서 신규 업데이트된 돌격대 '암살자'가 등장할 확률이 3.5배 상승하며, 기존 돌격대 캐릭터 등장 확률이 2.5배 증가하는 '돌격대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프리미엄 티켓'과 '우정 티켓'이 지급되며, 스테이지 코인 3배 및 레어 몬스터 코인 보상이 10배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멤버 강화비와 스킬 강화비 35% 인하, 요일 던전의 퍼펙트 클리어 보너스가 리셋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지상 공격과 공중 공격이 자유로운 암살자 캐릭터를 사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게이머 여러분이 더욱 다양한 돌격대를 만나볼 수 있도록 '돌격대 페스티벌'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홈페이지(punt.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