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영웅 지역 및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영웅 지역 및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7번째 영웅 지역이 추가 오픈 됐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 지역에서는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급 캐릭터 '오즈'와 4성급 캐릭터 '해마 기수', '다일 몬스터', '몬구' 등 각각 다양한 외형과 특징을 지닌 총 4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 중 '해마 기수'와 '다일 몬스터'는 이번에 추가된 영웅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몬구'는 친구 40명 이상 초대 시 선물된다.
이외에도 세트 무기 및 방어구를 캐릭터에 장착하면 추가 효과가 적용되는 '세트 장비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세트 장비는 영웅 지역에서 플레이 하거나 고급장비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0월 2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정된 시간에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 길들이기'를 검색하면 카페, 블로그 등에 숨어있는 문제를 찾을 수 있으며, 해당 문제의 정답은 게임 내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퀴즈를 맞춘 이용자 전원에게는 수정 5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21명에게 5,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232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는 물론 최고 난이도 지역에서의 짜릿한 전투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며 "몬스터 길들이기"가 장르 최고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게 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재미와 혜택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