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할로윈데이 맞이 사탄강림 이벤트 공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겅호온라인엔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할로윈데이를 맞아 사탄강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페셜 던전 및 게릴라 던전 공개, 테크니컬 던전 '+알' 출현 확률 5배, 마법석 선물, 오마이갓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하루에 마법석 한 개씩 선물되며, 오는 10월 31일에는 '사탄 강림'이 진행된다. 또한, 각 날짜별로 '앙케이트 던전1', '악마의 둥지', '보석의 탑' 등의 던전이 추가로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일 12시부터 11월 5일 정오까지 테크니컬 던전에서는 '+알' 출현 확률이 5배 증가되며, 오는 31일 오후 3시부터 하루 동안 레어에그에서 '2차 그리스신'과 '악마' 몬스터가 출현할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더불어 '킹 드래곤' 출현 확률이 2배 상승,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증가되는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으며, 우정에그에서 '킹 메탈 드래곤'을 포함한 7가지의 '킹 드래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할로윈 데이 분위기에 맞춰 게이머 여러분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페셜 던전, 강림 던전 등 기존에 플레이 할 수 없던 던전도 공개했으니 많이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