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 소설 시리즈의 완결편 '영혼의 군주' 정식 출간
제우미디어는 유명 롤플레잉게임 엘더스크롤의 공식 소설 시리즈의 완결판 '엘더스크롤: 영혼의 군주'(이하 '영혼의 군주')를 정식 출간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방대한 세계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선보여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엘더스크롤: 스카이림의 세계관을 담고있는 '영혼의 군주'는 지난 4월 출간된 '엘더스크롤: 나락에 도시'에 이은 엘더스크롤 소설 시리즈의 완결판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생명체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낯선 도시 움브리엘의 출현 이후 이에 관련된 음모에 휘말린 소녀 연금술사 아나이그와 황태자의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서로 다른 곳에서 하나의 결말을 향해 나아가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 워터본', '스타워즈: 새로운 제다이의 명령' 등의 소설을 통해 뉴욕 베스트셀러 작가에 오른 그렉 키이즈의 특유의 스토리 전개와 디아블로3의 화보집 '케인의 기록', '바이오쇼크: 랩처' 등의 번역을 맡은 바 있는 '총수'의 감칠맛 나는 한글 번역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영혼의 군주'의 소비자 판매가격은 13,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우미디어 홈페이지(http://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