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서비스 1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의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하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마법석' 1개가 매일 지급되며,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에그에서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종료일까지 '타마도라' 던전이 개방되고 오는 9일 하루 동안 '타케미나카타 강림'이 새롭게 추가되며, '앙케이트 던전'이 금일 자정부터 개방될 예정이다.
아울러 금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13일까지 '대천사 루시퍼', '기린의 화신 사쿠야', '구시나다히메' 등의 몬스터를 레어에그에서 3배 대폭증가 된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앙케이트 카니발'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 출현한 몬스터는 30 레벨인 상태로 등장하기 때문에 육성의 부담을 줄일 수 있어 더욱 빠른 게임플레이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게릴라 던전에서 '타마도라' 등장 확률 1.5배, '킹 드래곤' 등장 확률 2배,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증가하고, 주말 던전 입장 스테미너가 반으로 줄어든다. 이외에도 우정에그에서 '무지개 파수꾼'을 포함한 20종류의 진화용 몬스터가 출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게이머들의 변함 없는 관심 덕분에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