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인기 모바일게임 '군마의 야망'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모바일 캐주얼게임 '군마의 야망'과 콜라보레이션을 금일(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일본 군마현의 특산물이 몬스터가 되어 출현해 특수 스킬로 공격하는 '군마의 야망 던전'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금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신규 던전 '타케미나카타 강림'을 공개한다. '다케미나카다 강림'은 '불', '물', '빛' 및 '회복' 드롭만 나오는 3색 던전으로, 지옥급과 초지옥급 2종류의 난이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퍼즐앤드래곤 게이머들이 이번 '군마의 야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특히 오늘은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강림 던전도 공개했으니 많이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