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 연말 연시 게임 이벤트 총 출동
웹젠(대표 김태영)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게임들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아크로드2'에서는 12월 19일부터 1월 2일 까지 각 진영의 대도시에서 이벤트 퀘스트가 제공되며, 퀘스트를 완료하는 게이머들은 캐릭터 외형이 변경되는 '산타 모자' 아바타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에는 '산타 의상 아바타'가 포함 된 특별 가챠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썬 리미티드'에서는 1월 9일까지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몬스터 사냥 시 '크리스마스 장비상자'와 '엘리트 2차 무기교환권' 등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착한아이 티켓'이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악몽의 시련]얼어붙은 궁전'을 50회 이상 완료해 '설원의 학살자' 칭호를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도 '엘리트 2차 무기 교환권' 등이 선물되며,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추가 경험치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크로드'에서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이벤트 몬스터 사냥 시 '루돌프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한겨울 선물상자'가 일정한 확률로 제공되고, 해당기간 동안 아이템 드랍율 및 카리스마 포인트, 획득 경험치 등도 2배로 상향 조정된다.
마지막으로 'R2(Reign of Revolution)'에서는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 전용 탈 것 '루돌프 드라코'가 매일 하루 한번씩 무료로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게임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성탄이 되기를 바라면서 게임 별로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년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뮤2' '뮤 더 제네시스' 등 온라인/모바일 부문에서 계속 새로운 게임들이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신작을 준비하면서 개발력 확대는 물론 운영/서비스 개선에 특히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젠 홈페이지(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