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삼성 스마트 TV 게임 패널용 게임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과 낚시 게임 그랑메르를 차세대 스마트TV 게임 컨텐츠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두 게임 모두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쉬운 접근성을 중점적으로 조율하고 있으며, 시각적인 재미와 함께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개발중이다.

오디션3 이미지
오디션3 이미지

현재까지 개발된 내용을 살펴보면 오디션은 리모컨만으로 리듬 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되고 있으며, 그랑메르는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며 낚시를 즐기고, 잡은 물고기는 수족관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보는 즐거움이 풍부하게 연출된다.

아울러 간단한 랭킹 시스템을 지원해 고득점을 획득하도록 경쟁 요소도 포함시키며, 타 유저와 함께 겨루는 1:1 낚시 배틀 등 멀티 플레이 기술도 도입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7일부터 4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2014에서 전세계 IT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두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두 게임 모두 2014년형 스마트 TV 신제품과 함께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그랑메르 이미지
그랑메르 이미지

한빛소프트 김유라 부사장은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주목 받고 있는 삼성 스마트TV의 게임 패널 초기 기업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한빛소프트가 갖추고 있는 기술력을 인정 받고, 이를 토대로 성장의 발판을 삼을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가 무척 중요하게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