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매거진 '버프' 2호 통해 리니지 모바일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모바일 앱 매거진 ‘BUFF(이하 버프)' No.2를 발간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버프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게임의 특별한 정보와 NC 다이노스의 생동감 넘치는 소식 등을 재미있게 담아낸 모바일 매거진이다.
이번 버프 2호의 커버 스토리에서는 현재 개발 중인 리니지 모바일(가칭)가 소개된다. 리니지 모바일은 리니지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스마트폰용 모바일 게임으로, PC버전 온라인 게임과 연동된 리니지 모바일을 통해 게이머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향후 커버 스토리를 통해 리니지 모바일의 세부 기능, 개발자 인터뷰 등 추가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이템 증정 이벤트와 유명 코스프레팀 ‘Team JCOS’의 주아와 NC 다이노스의 치어리더 김연정,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 등 유명인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NC 다이노스 선수단 대만 전지훈련 현지 취재 기사와 엔씨 타이완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의 심승보 상무는 “모바일에서 게이머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매거진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매거진 버프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