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PK, 나인뮤지스와 함께하는 봄맞이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지PK'에 봄을 맞아 금일(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게임 아이템 증정 및 경험치 추가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PK'는 실감나는 전투 방식과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국가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방대하고 탄탄한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지난 1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 몰이 중인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섹시한 몸매와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세라,경리,현아를 모델로 기용하여 큰 화제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종으로 진행된다. 먼저 '로그인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로그인한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연철,은화,목재,식량이 25w씩 증정된다.
아울러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진행되는 '국가전 경험이벤트'의 경우 국가전에 참가한 5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레벨에 따라 경험치 버프 마크업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부터 1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국가전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많은 식량을 획득할 수 있는 '일대일 도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PK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풍부한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오래도록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PK 홈페이지(http://m.sangugipk.efun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