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배틀 RPG '초한전기' 네이버와 함께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조성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RPG '초한전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초한전기'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카드배틀 RPG로 중국 초한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초한시대의 영웅이 되어 다양한 장수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세력을 키워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웅을 겨루는 게임이다. 특히 역사 속 실존 미녀들인 우희, 여치, 왕소군 등 다양한 미녀들과 직접 밀애를 나누며 미녀들을 장수로 고용해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초한전기'는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누구나 회원 가입 없이 즉시 게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N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외에 T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을 통해 게이머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이벤트페이지(PC : http://nstore.naver.com/appstore/event/simple/264.nhn 모바일 : 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262.nhn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초한전기 아이템과 네이버 마일리지, 햄버거 기프티콘,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엔지엘의 조충현 게임사업실장은 "전략의 재미뿐 아니라 역사 속 미녀들과의 밀애를 실감나게 즐기도록 실제 성우의 목소리를 게임에 넣는 등 현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초한지는 모바일 게임에서 많이 다루지 않는 소재인 만큼 초한전기를 통해 카드배틀 RPG의 진정한 재미를 새로운 이야기로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한전기' 홈페이지(http://chohan.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