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선미가 부른 타이틀 곡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는 자사의 SF 오픈월드RPG(역할 수행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0일 공개할 예정이다.

13일 진행된 2.0 벨라 특별 방송에서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가수 선미가 참여한 2.0 버전의 타이틀곡 ‘New World’가 공개된다. 이 곡은 광활한 사막의 쓸쓸한 느낌부터 사이버펑크 시티의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까지 담았다.

선미가 부른 타이틀곡 'New World'
선미가 부른 타이틀곡 'New World'

10월 20일부터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일간 출석 체크, 랜덤박스 기계 뽑기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선미의 친필 사인 및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타워 오브 판타지’ 2.0 벨라 시공간에서 새로운 판타지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벨라 지역은 사막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곳에 사이버펑크 시티인 ‘미러시티’가 존재하며 사막에서 신비한 생물 ‘그레이’가 출몰하고 개척자들은 그와 맞서 싸우게 되며 황사 날씨 모드, 거대한 지하 동굴, 생태 식물 등을 추가해 더욱 생생하고 짜릿함이 가득한 사막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도시 ‘미러시티’는 사막에 존재하는 도시이다. 개척자들은 사이버펑크 시티에서 높은 빌딩과 건축, 거리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할 수 있다.

미러시티
미러시티

신규 레플리카 ‘루비’도 등장한다. 귀여운 외모를 가진 루비, 그녀의 단짝인 ‘스파크’는 강력한 화염 빔을 발사할 수 있으며 10월 20일 업데이트 오픈 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레플리카 루비
새로운 레플리카 루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