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엘, 신작 카드배틀 RPG '초한전기' 출시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조성원)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RPG '초한전기'를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초한전기'는 중국 초한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초한시대의 영웅이 되어 다양한 장수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세력을 키워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웅을 겨루는 카드배틀 RPG게임이다. 특히 역사 속 실존 미녀들인 우희, 여치, 왕소군 등 다양한 미녀들과 직접 밀애를 나누며 미녀들을 장수로 고용해 전략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엔지엘은 '초한전기'의 오픈을 기념해 아이패드와 Dr. Dre 헤드폰, 전기면도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과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게임에서도 GM실명제, 전문인 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VIP제도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초한전기'는 네이버 N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오픈마켓도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한전기' 홈페이지(http://chohan.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한전기 이미지
초한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