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전세계 3,000만 & 국내 200만 다운로드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전세계 3,000만, 국내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야제에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6일 새벽 4시까지 이틀간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마법석’이 1개씩 제공되며, 26일 새벽 4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는 능력각성에 유용한 ‘타마도라’가 1개씩 증정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스페셜 던전 및 게릴라 던전이 등장한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의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이 2배로 상승된다. 더불어 25일부터 27일 까지는 요일별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드롭률이 2배 높아지는 특별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앙케이트 던전7’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며, 25일부터 27일까지는 ‘발차기 공주 돌격대’ 던전 공개와 금일 하루 스페셜 던전으로 ‘전설용 러시’가 게이머들에게 공개된다.

또한, 오는 27일 자정까지 우정에그에서는 무지개파수꾼을 비롯한 각종 파수꾼을 비롯한 20여종의 진화용 몬스터가 출현하고,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의 성공확률이 2배로 증가되며, ‘대성공’과 ‘초대성공’의 확률도 1.5배 증가하게 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게이머들의 성원으로 인해 퍼즐앤드래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고 있고 감사의 차원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전야제인만큼 향후 더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기대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퍼즐앤드래곤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