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의 모바일게임 '삼국지PK' 깜짝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RPG '삼국지PK'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 밝혔다.
모바일 SRPG '삼국지PK'는 박진감 넘치는 24시간 실시간 국가전과 다양한 장수들 간의 치열한 전술, 전략으로 통쾌한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지루할 틈이 없는 방대한 콘텐츠가 강점인 게임이다. 이와 함께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며 남심을 사로잡은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경리, 현아, 세라가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인기 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국가전 승리 횟수가 일정한 양에 도달할 시 많은 식량을 획득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며, 29일부터 30일까지 매일매일 '삼국지PK'에 로그인을 한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의 게이머에게는 황금망치, 식량, 목재, 은화를 모두 보상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리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삼국지PK'에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