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부산 지역 테스터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스페인의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오는 19일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금일(16일) 전했다.
지난 주말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서울지역 비공개 현장 테스트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아이린 PC방에서 1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파이러츠'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테스터 모집 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event/201404_fgtbusan/)에서 신청하면 된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방식의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유명 프로게이머, e스포츠 관계자들도 참여한 지난 테스트에서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보여주고 폭넓은 의견을 나누기 위해 앙코르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하는 즐거운 자리로 만들 예정이니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