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기행' 5.1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기행'에 5.1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76레벨로 상한됐으며, 상위 레벨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장비가 추가되며, '최신천관 도전', '신선들과의 전쟁', '신마요괴 격살' 등의 신규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더욱 간편해진 게임체험, 일상 임무 시스템, 추가 보상 등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UI(유저 인터페이스)가 개선된다.
이와 함께 이펀컴퍼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 시 100금화 카드를 증정하며, 충전 누적금액 2만금화 이상, 선연상품권 소지, 전투력 랭킹 30위 등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던전과 사냥터에서 업그레이드 된 활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2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기행' 게시물을 '좋아요' 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 할 경우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신정패키지를, 복귀 게이머에게 복귀패키지 아이템이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발전된 다양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신기행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이 귀 기울이고 끊임없이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