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헌터4, 충무공 아머 추가 및 이벤트 진행
게임로프트는 금일(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아 자사 모바일 액션 RPG '던전 헌터' 시리즈 상 최초로 한국 독점 콘텐츠 '충무공' 스페셜 아머를 선보이고, '충무공의 위대한 유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전 헌터'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폰용 핵 앤 슬래쉬 모바일 RPG다.
'충무공의 위대한 유산'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4일, 5월 5일부터 5월 11일까지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는 최근 업데이트 된 새로운 콘텐츠 '저주받은 던전'에서 PvE로 진행되며, 게임 내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전사, 검투사, 전투마법사, 감시병 등 총 4개로 나뉘어진 클래스별 한국 독점 콘텐츠인 '충무공' 스페셜 아머와 함께 유료 캐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된다.
게임로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던전 헌터' 시리즈에 한국 독점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며, 4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충무공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및 트위터(@gameloft_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