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피어,'고룡의 무덤'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아크스피어는 이번 업데이트로 총 3회에 걸쳐 실시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무리 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로 재탄생 하게 됐다.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 에서는 최고 레벨이 37레벨까지 상향 되며, 새롭게 등장하는 3종의 필드 맵 '잃어버린 숲'과 '고룡의 무덤' 그리고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 '실버로져 보물섬'이 공개된다.

또한 신규 필드와 레벨 상향에 걸맞는 새로운 몬스터들과 더욱 강력해진 아이템들도 등장한다.

위메이드는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한 3 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추가된 '고룡의 무덤'에서 '고룡 무덤의 비밀'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100미라클을 지급하며,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진행하는 파티 퀘스트 '라이베르의 부탁'을 수락 및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월 3일과 4일 주말을 맞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스피어 이미지
아크스피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