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리벤지' 네이버 N스토어, 구글플레이 동시 출시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김우정)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데빌리벤지'를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데빌리벤지'는 네이버 N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다른 마켓에도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엔지엘은 오픈을 기념하여 갤럭시S5, 아이패드, 오르바나 라이브2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과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빌리벤지'는 선과 악이 뒤바뀐 독특한 스토리로 진행되며, 기본적인 레벨업 외에도 특성/신앙/명성 등 방대한 육성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소환수를 영입하여 전투배치와 스킬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던전 전투는 스테이지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고 PvP전투 역시 제공돼 다른 게이머들과 겨뤄 볼 수 있다. 또한 친구시스템과 길드 시스템을 통한 전용컨텐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제공한다고 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벤지' 홈페이지(http://devil.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빌리벤지 이미지
데빌리벤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