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서머너즈워', 5월 대규모 이벤트 예고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다가오는 5월 연휴를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30일 현재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게임 매출 순위 3위와 1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인기 게임 순위 역시 각각 상위권에 위치하며 순항 중이다. 컴투스는 오는 5월 연휴를 앞두고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서비스로 인기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바이킹, 베어맨, 조커, 그림리퍼 등 개성 넘치는 컨셉의 신규 몬스터 40종이 추가되며, 이 중 3성 몬스터 '바이킹'을 얻을 수 있는 컴투스 비밀 던전이 5월 6일까지 열린다. 이와 함께 4성급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고 난이도 영웅 던전이 최초 공개되며, 다음 달 6일까지 해당 던전을 통해 빛 속성의 4성 몬스터 '닌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월 9일까지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인 크리스탈을 비롯해, 마나석, 에너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 외에도 특정 시간대별로 다양한 이벤트 던전이 등장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정민영 PD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도전해야 하는 롤플레잉 본연의 재미를 살린 점이 게이머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좋은 성과로도 이어진 것 같다”며,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는 게이머 분들에게 깊이 감사 드리고,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업데이트 준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