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서비스 11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붉은보석은 열한 살!'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붉은보석'을 플레이하면서 얻을 수 있었던 보상의 추가, 특급 골드타임, 신규회원 혜택, 도전 이벤트 등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오는 6월 11일까지 이계 파티 필드 보상이 기간 한정으로 대폭 확장된다. 기존에는 파티 필드에서 랜덤으로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투에 참여한 파티 구성원들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었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은 같은 필드 내 모든 회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조정된다.
따라서 실제 전투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경험치 획득 조건인 보스 몬스터와의 레벨 차이 50 이하를 만족하기만 하면 누구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25일까지 '11주년 꽃이 활짝 피었네!'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별 버프 아이템인 솔라 플라워와 루나 플라워는 플레이어가 일정 시간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열매(베리)를 맺는데, 솔라 베리는 '1시간 동안 경험치 110% 증가, 루나 베리는 '2시간 동안 80% 증가'의 효과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에서 솔라 베리와 루나 베리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붉은보석'의 캐시인 당근 100개, 각 서버별로 베리를 가장 많이 사용한 플레이어 1명에게는 당근 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붉은보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edgemkr)에서는 6월 6일까지 '붉은보석'이 앞으로 고쳤으면 하는 점을 댓글로 받으며, 좋은 제안을 한 11명을 선발해 ‘뚜레쥬르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