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이제 TV와 스마트폰에서도 만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차구차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를 오는 5월 31일부터 KBS 1TV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영하고 6월 초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30일) 밝혔다.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는 축구가 세상의 중심인 미래에 초긍정 꼬마감독 '강차구'가 외로운 천재 스트라이커 '메이르'와 함께 개성 넘치는 '타이거 킹즈'를 이끌며 유소년 축구대회 '아스타컵' 우승에 도전하는 성장 이야기를 그린 축구 애니메이션이다.
이와 함께 CJ 넷마블은 TV애니메이션의 시작과 시기를 맞춰 6월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도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기성용, 호날두, 메시, 루니 등 실존하는 유명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6월 전 세계인의 축제를 앞두고 '차구차구'의 귀여운 캐릭터가 TV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해 내달 초 출시 예정인 '차구차구'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도 커질 것으로 본다"며 "카카오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이라는 특징과 우수한 게임성으로 사전등록이벤트에 많은 이용자가 몰리고 있는 '차구차구 for Kakao'가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 넷마블은 TV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카드, 축구용품, 출판, 문구 등 다양한 상품에도 '차구차구'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모바일 게임 '차구차구'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