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조소프트, 알까기 재해석한 '까용까용 for kakao' 출시
텐조소프트(대표 전민욱)는 자사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인 까용까용 for Kakao의 안드로이드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경력 10년 이상 베테랑 개발자들이 뭉친 텐조소프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까용까용 for Kakao는 캐릭터성을 강조한 드래곤알이 등장, 같은 색상의 알을 날려 맞추는 쉽고 편한 대중성을 추구한 새로운 형태의 퍼즐게임이다.
게임 조작법은 같은 색상의 드래곤알을 선택해 날려 맞추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스테이지가 올라가면서 발동되는 대마법에서는 같은 색상의 드래곤알을 모두 터치하는 방식, 그리고 보스모드에서는 빠르게 보스 드래곤을 터치해서 클리어하는 형태도 다양성을 배치했다.
또한, 다양한 영웅 카드 수집과 성장, 색다른 스킬 및 마법은 물론이고, 일정 스테이지를 달성할 때마다 발동되는 피버 모드, 보스 모드, 그리고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 카카오톡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벌이는 주간 랭킹을 비롯, 랭킹 순위 변동에 따른 자랑하기와 레벨업 등 본인의 업적을 알리는 공유하기 등 다양한 소셜 요소를 가미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텐조소프트 정재훈 사업이사는 "까용까용은 알까기라는 친숙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콤보와 마법, 스킬등을 통한 짜릿한 손 맛과 함께 나만의 영웅을 키워나가는 재미까지 더한 신나는 퍼즐 게임이다"라며, "일상 생활에 지친 스트레스를 까용까용과 함께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