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카톡 게임 중 매출 4위, '아우라(AURA)' 50만 다운로드 돌파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www.4399.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아우라(AURA)'가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우라'는 5월 28일 출시 후 9일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순위 5위를 비롯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후 마켓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였으며,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지난 8일 출시 12일만에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50만돌파와 구글 플레이 게임 최고매출 순위 18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게임을 제외하면 4위의 기록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박경민 PM은 "'아우라'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 드린다. 6월 진행될 아우라 첫번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보내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라 이미지
아우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