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대한민국 대표팀 선전 기원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한 4가지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팀 예선전 경기 결과를 승·무·패 중 예측해 맞히면 '메모리얼 프리미엄 코인' 아이템이 증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18일, 23일, 27일 각 경기의 예상되는 결과를 '팡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 예선 경기 날,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플래티넘 카드' 아이템이 증다. 오는 18일, 23일, 27일 모두 게임에 접속하면 10장의 '플래티넘 카드'가 지급된다.

아울러, 총상금 1억 팡을 두고 첫 골을 넣는 선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 역시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수에 따라 1억 게임머니가 분배돼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6월 18일, 21일, 22일, 27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팡야를 플레이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2배 지급한다. 단, '피핀', '큐마' 서버에서 게임을 즐겨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 캐릭터 '세실리아' 생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생일기념축하 모자' 아이템을 착용하면 능력치가 상승하고, 경험치는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세실리아 생일 기념 대회를 완주하면 특별 아즈텍(골프공), 생일 상자 아이템을 증정하고, 대회에서 우승하면 '메모리얼 코인'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팡야
팡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