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금일(13일) 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날아라 손오공은 노아게임즈가 개발하고 녹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친숙한 서유기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다양한 방해요소, 보스, 적들을 파괴하는 슈팅 게임이다.
게임에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를 포함하여 12종의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같은 캐릭터라도 등급에 따라 외형 및 보유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날아라 손오공은 카카오톡 게임으로 친구가 키운 캐릭터와 함께 팀 결성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캐릭터 교류활동을 통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등의 시스템도 마련됐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날아라 손오공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다이아 10개, 뽑기권을 지급하며, 추가적으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친구에게 알리면 ABC마트(15만원), 롯데리아 한우더블팩(30명), 핫식스(100명), 아웃백 외식 상품권, 베스킨라빈스(100명)의 상품을 지급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 홍준수 이사는 "모바일 게임을 처음 서비스 하는 만큼 많은 준비를 했으며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최근 모바일 게임에 콘텐츠 소비 속도가 빠른 만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및 신규 맵을 추가 기획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날아라 손오공'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flyson50.noxgame.kr/)와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son50fl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