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라이브'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애니파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의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마구마구라이브는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차구차구 등을 개발한 애니파크의 모바일표 실사 야구 게임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선수, 구장, 규칙 등 2014 한국프로야구의 기본요소를 모두 구현함은 물론 선수들의 땀방울까지 포착하는 극사실적인 비주얼, 친구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 등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마구마구라이브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1_ma9live/_html/index.asp)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만 해도 4~6성 선수카드를 획득 할 수 있고,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해당 선수카드 1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KFC 치킨 기프티콘도 얻을 수 있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마구마구라이브는 그간 애니파크가 축적해 온 야구 게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으로 야구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재밌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야구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실시간 대전 및 수싸움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야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간편한 조작 및 쉬운 플레이 방식 등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으로 선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사만루 2014 KBO 등과 함께 좋은 경쟁을 펼쳐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마구마구라이브가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마구마구라이브’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a9live)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