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코로프라 신감각 러닝게임 '하시로보', 안드로이드 서비스 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코로프라는 자사의 스마트폰 전용 캐주얼 게임 플랫폼 'Kuma the Bear'에서 신감각 러닝 게임 '하시로보'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iOS 버전은 추후 서비스 예정이다.

이 게임은 서로 대칭으로 나뉘어 있는 두 세계의 각 로봇이 장애물을 회피하면서 달리는 러닝 게임으로 좌우의 세계를 동시 병행으로 진행하는 특징을 가지며 건물 붕괴 등 장애물이 발생하면 화면 터치로 점프해 피하면서 계속 전진 할 수 있다.

게임 진행 도중 암흑 세계가 열리거나 좌우의 세계가 뒤바뀌는 워프 등 변수도 있어 방심은 금물이다. 좌우 세계의 지형은 거울에 비친듯 대칭이지만 장애물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양쪽 모두를 보며 따로 조작하는 방식의 조금은 높아진 난이도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하시로보'는 스마트폰 하나에서 2명이 동시에 조작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2인용 러닝게임으로 볼 수 도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하시로보
하시로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