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래퍼드와 버프걸 그리고 최별하의 만남! Girls of Legend 7월 9일 첫 방송!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가 신규 프로그램 'Girls of Legend'(이하 걸스 오브 레전드)를 7월 9일 수요일 오후 6시에 선보인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e스포츠에 도전하는 한 남자와 두 여자의 스토리를 그려 나갈 헝그리앱TV의 야심찬 장기 프로젝트다. 래퍼드란 닉네임으로 활동한 전직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이머 복한규를 비롯해 롤챔스에서 버프걸로 활동한 이세진, 게임을 사랑하는 레이싱모델 최별하가 출연을 확정했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스튜디오 라이브 토크와 게임을 통해 유저와 소통하는 방송으로, 복한규가 여성 패널 2명에게 'LOL'을 가르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LOL'의 기초부터 신규 트렌드 및 비법까지 전수할 예정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복한규가 여성 패널들과 함께 고생하고 멘탈붕괴를 겪는 특정한 미션에 도전하는 등 헝그리앱TV의 새로운 예능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걸스 오브 레전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