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22번째 신규 캐릭터 흑마술사 추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신규 캐릭터 흑마술사를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흑마술사는 지난 2013년 6월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된 메이드의 변신 직업이자 붉은보석의 22번째 신규 캐릭터로, 주로 물리적인 공격을 사용하는 메이드와는 달리 강력한 흑마술로 적을 제압하며, 광역과 단일 공격 모두 효과적인 만능형 캐릭터이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흑마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빠른 육성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신성왕국 비개플에 있는 NPC 마가렛을 찾아가면 흑마술사 칭호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퀘스트를 완료하면 양탄자를 탄 채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톱니바퀴 양탄자(7일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20일까지 흑마술사를 플레이하고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략을 올리면 추천수가 가장 많은 게시물 순으로 1위부터 3위까지의 작성자에게 흑마술사 전용 갑옷인 다크 레이디가 주어진다. 아울러 아이템 몰에서는 인벤토리 소지 시 사냥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흑마술사 전용 부스팅 뱃지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edgemkr)에서도 흑마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 기간은 7월 15일까지 약 1주일이며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생각하는 쿨~한 댓글을 단 10명을 선정해 던킨도너츠 쿨라타 교환권을 증정한다.
붉은보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