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가 게임으로, DeNA 공식게임 카카오 출시 예정
DeNA(디엔에이)의 한국 지사 DeNA Seoul(대표 이일수)은 국내 메이저 떡볶이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대표 김상현)와 협력하여 모바일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할 모바일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DeNA와 국대떡볶이의 공동 브랜드 프로젝트로, DeNA는 국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친숙도 강화, 국대떡볶이는 매장운영 게임을 통해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DeNA Seoul은 서비스 전반 및 게임 운영을 담당하게 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은 국대떡볶이와 공동 진행하게 된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자신이 점장이 되어 떡볶이를 조리하고 손님을 맞는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손님 캐릭터들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의 스테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손님을 맞으며 모든 손님을 만족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그 밖에, 유저들이 보다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무료 떡볶이 쿠폰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랭킹 대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