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히어로 배트맨이 온다! 퍼즐앤드래곤,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8월 3일 배트맨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1939년 등장한 이래 가장 오랜 기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트맨은 이번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 던전뿐 아니라 새로운 궁극진화와 전용에그가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등장하는 ‘배트맨 스페셜 던전’은 중급에서 지옥급까지 총 4종의 난이도로 등장하며 던전의 보스로 강력한 ‘조커’가 제일 마지막 층에서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BAO 배트맨 + 배트윙 어택’ 및 ‘BAO 배트맨 + S 글로브 Act’의 궁극진화가 추가되어, 몬스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로빈', '캣우먼’등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에그도 등장 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인 ‘배트맨’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네오싸이언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